[스크린PICK] 워스 , 목숨 값에 차등을 둘 수 있을까
등록 2021-07-25 오전 9:00:00
수정 2021-07-25 오전 9:00:00
◇워스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마이클 키튼 분)은 25개월 안에 유족 80%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하나의 사건, 서로 다른 보상금. 남겨진 이들을 위한 진심의 협상이 시작된다.
목숨값이란 무엇일까, 목숨값을 매기는 것은 가능할까. 모든 인간은 존엄한데 한 기업의 CEO와 청소부의 목숨값은 왜 다른가. 그것은 공정한가. 이 영화는 재난 상황이 아닌 재난 뒤의 수습에 관한 현실적 고민을 담는다. 인재든 천재든 재난이 끊이지 않는 현대사회가 귀 기울여야 할 이야기. 9.11 테러 보상 기금을 소재로 한 영화로 ‘스포트라이트’의 제작진과 마이클 키튼, 스탠리 투치가 전하는 감동 실화.
감독 사라 코랑겔로. 러닝�
황현식 LGU+ 대표 변화 시작은 고객…지속가능한 성장기반 다질 것
심지혜 기자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이 취임 후 첫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사진=LGU+]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든 변화의 시작은 고객 이라는 철학으로 고객을 더욱 깊이 이해하기 위해 가구 유형별로 고객을 연구하는 전담조직을 갖췄다.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LG유플러스에 열광하는 고객을 확보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21일 LG유플러스가 발표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LG유플러스가 추진하는 지속가능경영의 의미를 설명하고, 개인정보보호와 기후변화를 포함한 주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련 활동이 담겼다.
특히 ESG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시대의 요구
인천시설공단 직원격려 메타버스 이벤트 개최 viva100.com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viva100.com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임혜숙 장관 블록체인 핵심기술 확보, 산업계 활용 돕겠다 zdnet.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zdnet.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