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부정행위 예방 및 스포츠윤리 교육 영상 제작을 위한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KBO는 30일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실시하는 이번 사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교육이 어려운 상황에서 선수단을 대상으로 부정행위 예방 및 스포츠 윤리교육 영상자료를 제작해 온라인 교육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하는 업체는 선수들이 생활 속에서 위반하기 쉬운 유해 행위에 대
(엑스포츠뉴스 부산, 김현세 기자) KT 위즈 이강철 감독이 오드리사머 데스파이네의 125구 투구와 관련해 여러 요인을 고려한 결과였다고 밝혔다.
이 감독은 30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팀 간 시즌 14차전을 앞두고 전날 선발 등판한 데스파이네의 125구 투구에 대해 "여러가지 요인을 생각한 것"이라고 말했다.
데스파이네는 7이닝 14피안타(1피홈런) 2탈삼진 무4사구 8실점으로 시즌 9패(10승)째를 떠안았다. 지난해 KBO리그에 발을 디딘 이후로 가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10월 2일 '바이아우어 매치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는 "구단 치어리더 겸 방송인 박기량 씨가 모델을 맡은 바이아우어는 일상을 더욱 가치 있게 바꾸는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라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다"라며 "V7 탈모 샴푸와 머드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바이아우어는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및 2020 한국 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구단은 매치데이를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롯데 자이언츠 댄 스트레일리가 리그 최다패 기로에 놓여 있다.
스트레일리는 17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와 팀 간 시즌 13차전에 선발 등판한다. KT 선발 투수는 배제성이다. 16일까지 개인 11패로 한화 이글스의 장시환과 최다패 공동 1위에 올라 있는 스트레일리는 이날 패전을 떠안는다면 다시 이 부문 단독 1위에 오른다.
지난해 KBO리그에 발을 디딘 스트레일리는 31경기에 선발 등판해 15승 4패, 평균자책점 2.50 이닝당출루허용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한화 이글스가 "21일부터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2연전에서 추석 연휴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전했다.
한화는 "21일과 22일 장외무대에는 보름달을 형상화한 포토존과 '느리게 가는 보름달 소원 우체통'을 설치해 한가위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며 "소원 우체통은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대신 엽서에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2022년 추석 연휴에 맞춰 발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