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수 前특검, 10시간반 경찰조사 받아 donga.com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donga.com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중앙일보
[중앙일보]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진행자 김어준씨. 뉴스1 드루킹 김동원씨와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댓글조작 사건 이전부터 매크로 댓글조작 의혹을 제기하며 사실상 김 지사 유죄 판결의 단초를 제공한 방송인 김어준씨가 전날 나온 대법원 판단을 비판했다. 대법원이 거짓으로 점철된 드루킹의 진술을 전부 믿어줘 김 지사가 유죄를 받았다 는 게 김씨의 주장이다. 22일 오전 김씨는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을 시작하며 김학의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지난달 대법원은 김학의 사건을 파기환송해 김학의씨가 석방됐다. 재판부가 수사 과정에서 유도나 암시 등의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을 거론하며 진술의 신빙성이 인정되지 않는다는 판단을 했기 때문 이라고 했다. 이어서 김씨는 전날
자살골 논란 김어준, 대법관에 좌표 … 최순실 믿은 판사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방송인 김어준씨. 2018.7.24/뉴스1
친여 성향 방송인 김어준씨가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의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 유죄 판결을 비난하며 판사 에 좌표를 찍었다. 김씨는 이번 건과 관련해 자살골 비판을 듣고 있다.
김씨는 22일 자신이 진행하는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에서 김 전 지사의 징역 2년을 확정한 대법원2부 주심 이동원 대법관의 실명을 거론하며 국정농단 재판에서 정유라의 세 마리 말은 뇌물이 아니라는 최순실의 말을 신뢰한 판사 라고 밝혔다.
또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무죄가 난 재판에서 유죄 라고 판단한 분 이라며 이분의 소신은 선택적으로 작용한다 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씨는 이날 방송 시작과 동시에 김 전 지사 판결 건을 언급했
반전의 반전 드루킹 사건…김어준 쏘고 추미애 받고 김경수 아웃 mt.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mt.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