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mela.com

Latest Breaking News On - 정치 - Page 22 : comparemela.com

음주운전, 폭행에 음란물 시청까지… 강원랜드 왜 이러나

코로나19 장기화로 막대한 적자를 기록 중인 강원랜드의 임직원 비리가 여전히 심각한 수준이라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이주환 의원이 29일 강원랜드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5년(2017~2021년) 징계현황’ 자료에 따르면 윤리행동강령 .

재산 노리고 형제와 결혼한 클럽 죽순이 2명…변호사 이혼 사유 충분 (애로부부)

클럽을 전전하다 재산을 노리고 형제와 결혼한 두 여자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서는 ‘형제의 여자들’이라는 제목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남자들만 살아 적막했던 집은 둘째 아들이 결혼을 하면서 밝아졌다..

기시다는 자민당 비둘기파…아베시절 한일 위안부 합의 주도

29일 자민당 총재로 당선된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는 2015년 당시 일본 외무상으로 한국과 위안부 합의를 주도한 인물이다. 비둘기파 로 평가되는 자민당 내 명문 파벌인 고치카이 (宏池會, 일명 기시다파)의 회장인 기시다는 한일 관계를 중시해왔다. 기시다는 다.

류현진 마지막 등판에서는 어떻게든 이기겠다

시즌 열 번째 패전을 떠안은 류현진(34·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다음 경기 필승 을 다짐했다. 류현진은 29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4⅓이닝 6피안타 1볼넷 3탈삼진 .

백신 부작용 책임지겠다던 정부…의료비 지원, 달랑 6명 받았다

29일 조선일보가 ‘사지마비 40대 간호조무사’ 사례 이후 백신 접종과 부작용 사이 의학적 인과관계가 충분히 밝혀지지 않더라도 의료비 지원금을 내줄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신설했지만, 혜택을 본 사람은 지금껏 단 6명뿐이며 지원금액도 모두 2100여만원에 불과한 것으로.

© 2025 Vimarsana

vimarsana ©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