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mela.com

Latest Breaking News On - 정치 - Page 25 : comparemela.com

대장동 씹는 애들 대장암 걸리길 서승만, 발언 논란 일자 사과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 후보 경선을 강타한 ‘성남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을 두고 개그맨 서승만(사진)이 "대장동 씹는 애들은 대선 끝나고 배 아파서 대장암이나 걸렸으면 좋겠다"라고 발언한 것을 사과했다. 서승만은 24일 오전 페이스북에 ".

대구 유흥주점 포함 128명 신규 확진… 작년 3월 이후 최다

대구에서 유흥주점과 노래방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 감염 사례가 속출하면서 방역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24일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전날보다 128명이 증가한 1만4815명으로 집계됐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성 여부 판별 …美연구팀, DNA센서 개발

미국 연구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초기와 완치 후 체내 바이러스의 전염성 여부를 검사할 수 있는 DNA 센서를 개발했다. 이 센서에는 특별히 설계된 DNA 조각과 나노구멍 (nanopore) 기술을 이용해 2시간 안에 감염성 바이러스를 탐지할.

백악관, 또 반도체 대응 회의…상무장관 더 공격적이 될 때

미 백악관과 상무부가 23일(현지시간) 반도체 부족 대응을 위해 삼성전자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화상 회의를 소집했다. 백악관 등에 따르면 브라이언 디스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과 지나 러몬도 상무장관이 주관한 이날 회의에서는 국제적 반도체칩 부족 .

상담하는척 성추행…잡아보니 성범죄 전자발찌 착용

상담을 위해 찾아온 피해자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심리치료센터 운영자에게 1심 재판부가 실형을 선고했다. 이 운영자는 앞선 성범죄로 전자발찌 부착 대상자였으며, 누범기간 중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22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부장.

© 2025 Vimarsana

vimarsana ©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