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노인들이 가정에서 TV를 보는 시간이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바깥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문제는 노인들이 TV를 오래 시청하다 보면 젊은 연령층이 많이 앓는 ‘거.
방역수칙을 위반하며 징계 중이던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선수 한현희와 안우진이 예상보다 빨리 그라운드로 돌아올 전망이다. 홍원기 키움 감독은 16일 한화 이글스와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홈경기를 앞두고 "한현희와 안우진을 선수단에 합류시키려 한다"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혔다.한현희와 안우진은 지난 7월 .
황새 황선홍 감독이 U-23 대표팀 사령탑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대한축구협회는 황선홍 감독을 U-23 대표팀의 새로운 사령탑으로 낙점하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2024 파리올림픽까지 지휘봉을 맡기기로 했다. 황선홍 감독은 16일 온라인 기자회견을 통해 "중책을 맡겨준 대한축구협회에 감사하다. 태극마크를 가슴.
[이상철의 야구오디세이] 한현희·안우진 쓰겠다…팬이 우스운 키움과 홍원기 감독 news1.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news1.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