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updated with breaking news from யூ சே யூன். Get real-time updates on events, politics, business, and more. Visit us for reliable news and exclusive interviews.
MBC ‘라디오스타’ 김구라가 “이런 얘기 처음 들었냐”고 묻자 당사자는 츄는 “김재원씨요?”라며 당황했다. 안영미는 “옛날 ‘꽃을 든 남자’ 광고 모르냐”며 1999년생 츄에게 2002년 다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김재원을 열띠게 설명했다. 홍윤화도 “넌 선생이고, 난 학생이야”라는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 유행어를 언급하며 거들었다. 광고 MBC ‘라디오스타’ 츄가 “TV를 잘 안 봐서 그런 것 같다”며 미안해하자 유세윤은 “츄와 세대가 다르다”라고 했다. 이어 출연자들이 “웃을 때 입매가 닮았다”며 츄의 미소를 칭찬했고, 츄는 “꼭 ‘꽃을 든 남자’ 선배님을 찾아보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멤버인 츄는 ‘놀면 뭐 하니’ ‘강철 부대’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예능돌로 급부상했다. 현재 유튜브 � ....
돌싱글즈 메인 예고편./사진제공=MBN MBN 새 예능 ‘돌싱글즈’가 이혜영, 이지혜의 티키타카 솔직 입담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돌싱글즈’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30초 분량의 예고편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돌직구 토크’와 함께 이를 관전하는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의 ‘필터링 제로’ 대화가 이어지며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먼저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이혼남녀 8인의 대화 도중, 한 돌싱녀는 “하나 궁금한 게 있는데, 소송을 통해 이혼하신 분 있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다른 돌싱남은 “저는 지금 소송 중이에요”라고 솔직히 답한다. 이에 VCR로 상황을 지켜보던 이혜영은 “소송이 안 끝났다면 아이 문제일 것 � ....
배우 이혜영이 '이혼 동지' 정겨운에게 "자기는 소송이야, 합의야?" 돌직구를 날렸고, 정겨운은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huffingtonpost.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huffingtonpost.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합의이혼 해" '돌싱글즈' 정겨운, 이혜영 돌직구 질문에 '당황' news1.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news1.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