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면접관에 진땀 흘린 국민의힘 대선주자 6명② metroseoul.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metroseoul.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최재형, 이재명 기본소득 공약에 물고기 그냥 나눠주는 것 옳지 않아 메트로신문 박태홍 기자 ㅣ2021-07-23 13:53:29 뉴스듣기 가 가 가 가 가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23일 자신에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기본소득 공약을 비판했다. 사진은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태영호 국민의힘 의원과 만나 대화하는 모습 / 뉴시스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물고기를 그냥 나눠주는 것은 옳다고 볼 수 없다 며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기본소득 공약을 비판했다. 이 지사는 지난 22일 대통령이 되면 임기 안에 청년에게는 1인당 연 200만원, 그 외 전 국민에게는 연 100만 원을 지급하겠다는 기본소득 공약을 발표했다.
최 전 원장은 이재명 지사가 대선 공약�
이재명 1번 공약은 지속적 성장 회복 기본소득은 중요한 수단 hankookilbo.com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hankookilbo.com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최재형 사퇴, 국민의힘 공존 가능 … 아직은 신중하게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the300] 최재형 감사원장 사의 표명… 국민의힘은 신중 모드
(서울=뉴스1) 조태형 기자 = 최재형 감사원장이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감사원에 출근하며 사퇴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1.6.28/뉴스1
28일 사의를 표명한 최재형 감사원장에 국민의힘이 공존할 수 있는 분 이라면서도 대선 출마에는 본인의 마음 이라며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유력 야권 대선 주자임에도 입당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돼 당내 경선이나 단일화 문제를 의식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이날 최고위원회의 직후 최 원장에 항상 좋은 평가를 하고 있고 충분히 공존하실 수 있는 분이라 판단한다 고 말했다.
이 대표는 최 원장이 고독한 개인의 결단 시간을 필요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