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안상수 후보가 28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대장동 투기사건 오적의 두목”이라고 주장했다. 또 이재명 후보 등 대장동 개발 의혹에 거론되는 인사들을 “나쁜 놈들”이라고 칭하며 “국민의 이름으로 처단한다”고 했다. 안상수 후보는 이날 MBC에서.
정부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접종 기간을 기존 6주에서 4~5주로 단축하고 전날 대상자들에게 개별 통보하겠다고 밝혔지만, 막상 당사자들은 정부로부터 아무런 공지를 받지 못했다고 토로하고 있다. 지난달에도 갑작스러운 백신 확보 물량 부족으로 우선 접.
내년 지방선거에서 차기 대구시장에 출마할 유력 후보로 거론되던 곽상도 의원(대구 중·남구)이 아들의 ‘화천대유자산관리(화천대유) 50억원 퇴직금’ 논란이 불거지면서 국민의힘을 탈당한 데 이어 의원직 사퇴까지 종용받으면서 대구시장 선거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 29일 지역.
더불어민주당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의 성남시장 재직 시절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을 연일 제기하고 있는 국민의힘 지도부를 향해 원색 비난을 가하자 이준석 대표가 정면 대응을 예고하고 나섰다. 국민의힘 이 대표는 2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