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휘가 그의 고양이 갈로를 처음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데이즈드 화보에는 이동휘가 지난해 초여름 길에서 구조해 일 년째 함께 살고 있는 갈로와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동휘에겐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만큼 고양이를 식구로 들인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결.
추석 연휴로 인한 감염이 안정세를 보이는 부산은 주점과 학원, 목욕탕, 식당, 학교 등을 중심으로 50명에 육박하는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29일 부산시에 따르면 기존 확진자의 접촉자 36명과 감염원 조사 중인 불명 사례 13명 등 총 49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최근 노인들이 가정에서 TV를 보는 시간이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바깥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문제는 노인들이 TV를 오래 시청하다 보면 젊은 연령층이 많이 앓는 ‘거.
미국에서 고령자와 고위험군 등 취약층에 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부스터 샷 접종을 시작한 이후 신고된 이상 반응이 대부분 가벼운 증상인 것으로 파악됐다. 보건 당국은 신고된 이상 반응이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때 발생한 수준과 큰 차이가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