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마르코 로이스가 독일 대표팀에 복귀했다.
독일 축구협회는 28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SNS를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대표팀 명단을 공개했다. 독일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는 마르코 로이스의 대표팀 발탁을 조명했다.
분데스리가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주장 로이스는 한지 플릭 대표팀 감독의 선택을 받아 대표팀에 재승선했다. 리히텐슈타인, 아르메니아, 아이슬란드를 상대로 월드컵 예선을 치를 것"이라고 알렸다.
로이스는 독일 대표팀과 연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루드 굴리트의 친아들로 유명한 막심 굴리트가 SC 캄뷔르로 이적했다.
네덜란드 1부 리그 에레디비시의 승격팀 SC 캄뷔르는 28일(한국시각) 루드 굴리트의 친아들 막심 굴리트 영입을 발표했다. 막심 굴리트의 친어머니는 요한 크루이프의 조카 에스텔러 크루이프다.
캄뷔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막심 굴리트와 필립 크라스테프를 영입했다. 굴리트는 AZ 알크마르에서 중앙 수비와 왼쪽 측면 수비를 모두 소화했던 선수다"라고 소개했다. 계약은 2023년까지로 2년 계약에 합의했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파트리스 에브라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8일(이하 한국시각)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유벤투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적에 합의했다"라며 호날두의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영국 BBC 등 다수 매체에 따르면 맨유는 호날두와 2년 계약을 맺는다. 호날두의 이적료는 1,280만 파운드(한화 약 205억 원)이며 연봉 및 세부 조항은 아직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의 이적이 발표된 이후 28일 전 맨유 동료 파트리스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투헬 감독이 리버풀 원정 경기를 앞두고 루카쿠와 반 다이크의 대결에 기대를 드러냈다.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이 28일(이하 한국시각)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첼시와 리버풀은 29일 오전 1시 30분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격돌한다.
투헬 감독은 "관중이 가득한 리버풀을 상대로 안필드에서 경기하는 것은 언제나 유럽 축구에서 직면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도전 중 하나다. 리버풀은 좋은 시작을 했고, 우리도 좋은 시작을 했다. 우리는 내일 처음부터 좋은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이적시장 종료 전까지 공격수 보강이 어렵다고 이야기했다.
28일 오후 11시(한국시각)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리그 3라운드 경기를 앞둔 데이비드 모예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감독은 기자회견을 통해 추가 공격수 영입이 어렵다고 인정했다.
모예스 감독은 "우리는 스트라이커를 영입하지 못할 수도 있다. 여러분도 아시다 시피, 퀄리티 있는 중앙 공격수 영입이 필요하지만, 영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사이드 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