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jinseon@insight.co.kr
사진 제공 = 하나금융그룹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 와 머지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머지플러스 연간권 제휴 판매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지플러스 란 머지포인트 앱에서 매월 1만 5천원의 구독료를 내고 구독하면 카페, 외식, 편의점 등 200여개 브랜드, 전국 8만 여개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이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와 머지포인트를 이용하는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손님들에게 외식, 장보기, 생활편의업종 등에서 할인과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 되며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머지플러스 연간권 구매시 하나머니 23만원 캐시백 zdnet.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zdnet.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김아림-노예림, LPGA투어 2인1조 레이크스 베이 공동 3위
류한준 기자
2021.07.18 09:58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김아림(SBI저축은행)과 노예림(하나금융그룹)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을 공동 3위로 마쳤다.
이번 대회는 2인 1조 경기로 미국 미시간주 미들랜드에 있는 미들랜드 컨트리클럽(파70)에서 열렸다. 우승은 에리야 쭈타누칸-모리야 쭈타누깐(태국) 자매가 차지했다.
쭈타누깐 자매는 18일(한국시간) 열린 대회 최종라운드에서 11언더파 59타를 합작해 1~4라운드 합계 24언더파 256타로 1위에 올랐다. 동생인 에리야는 4라운드에서 버디 7개, 언니인 모리야는 버디 5개를 각각 잡았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장타 1위를 차지한 김아림이 처음 출전한 메이저대회인 2020 US여자오픈에서 우승을 차지�
하나금융,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뉴스듣기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년간 그룹의 지속가능경영 추진 내용과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경영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를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는 그룹 미션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실천을 위해 그룹 ESG 중장기 추진 목표 2030 & 60 과 ZERO & ZERO 를 수립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알리고자 발간됐다. 추진 목표 달성을 위한 그룹의 ESG 9대 핵심과제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하나금융은 보고서에서 ESG 하이라이트 섹션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위원회 신설 ▲소비자리스크관리위원회 신설 ▲한국판 뉴딜 금융 지원을 통한 ESG 금융 확대 ▲ESG 채권 발행 ▲미래 세대를 위한 투자 등을 그룹의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