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irline plans to use its new long-range planes to bring passengers from Boston to another popular city in Europe, potentially as soon as next year.
신혼여행을 떠나던 미국 부부가 공항에서 다이아몬드를 분실했다가 공항 직원의 노력 덕에 5시간 만에 되찾았다.
뉴욕포스트 등 외신은 22일(현지시간) 뉴욕 퀸스에 사는 아미르 칸 두라니와 그의 아내 매디슨이 지난 18일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찾은 뉴욕 JFK공항에서 다이아몬드를 잃어버렸다 찾게 된 사연을 보도했다.
이 신혼부부는 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신혼여행을 연기했다가 최근 괌으로 떠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들은 보안 검색대를 통과한 뒤 공항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던 중 매디슨의 약혼 반지에서 다이아몬드가 빠져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두라니는 매체 인터뷰에서 “당시 아내는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도 하지 못한 상태였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정신없이 울기만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
세계일보
입력 : 2021-07-25 14:50:22 수정 : 2021-07-25 14:50:21
인쇄메일글씨 크기 선택가장 작은 크기 글자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기본 크기 글자한 단계 큰 크기 글자가장 큰 크기 글자
22일(현지시각) 뉴욕포스트 등 외신은 뉴욕 퀸스에 사는 아미르 칸 두라니와 그의 아내 매디슨이 지난 18일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찾은 뉴욕 JFK공항에서 다이아몬드를 잃어버렸다 찾게 된 사연을 보도했다.
신혼부부는 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신혼여행을 연기했다가 최근 괌으로 떠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들은 보안 검색대를 통과한 뒤 공항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던 중 매디슨의 약혼 반지에서 다이아몬드가 빠져있는 사실을 깨달았다.
두라니는 매체 인터뷰에서 “당시 아내는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도 하지 못한 상태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