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폭행 후 방치해 숨지게 한 80대 남편 2심도 징역 8년
한상연 기자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자신을 무시한다는 이유로 아내를 폭행하고 방치해 숨지게 한 80대가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광주고법 형사1부(이승철·신용호·김진환 판사)는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A씨에 대한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징역 8년을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다.
A씨는 지난해 10월 오후부터 다음날 오전 사이 전남 나주시 자택에서 아내인 80대 B씨를 수차례 때린 뒤 마당에 방치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평소 B씨가 자신을 무시한다는 이유로 불만을 품고 있었고 범행 당일 술에 취한 상태에서 B씨와 다툼을 하다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범행 직후 농약을 마셔 병원 치료를 받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
윤일상 이승철 오늘도 난 30분 만에 뽑았다이십세기 힛트쏭 hankyung.com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hankyung.com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단독] 가수 김현아, “영탁, 그 노력과 열정에 경의를 표해” (인터뷰③)
기사입력 2021.07.17 21:34 / 기사수정 2021.07.17 22:55
(인터뷰②에 이어).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승철, 신승훈, HOT, 보아, 김건모, 조성모, 영탁, 김호중 등 수많은 인기 가수들의 곡에서 코러스를 담당해 온 코러스의 전설 김현아.
이에 여러 아티스트들의 미담을 보고 들었을 것이라 여겨 이에 대한 질문을 했다.
이 질문에 김현아는 “참 많은 가수들을 만났고 지금도 저만을 찾아주는 많은 작곡가 편곡자 또 가수들 덕분에 롱런하고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그간 함께 한 작곡가, 가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후 그는 두 아티스트를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가수 중에선 영탁, 작곡가 중에선 알고보니 혼수상태였다.
김현아는 “오랜 무명 시기를 이겨내고 스타가 된 가수
솔라, 가슴라인 강조된 100만원대 보석 드레스… 어디 거?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그룹 마마무 솔라 /사진=KBS2 제공, 에어리아(AREA)
가수 솔라가 섹시한 뷔스티에 원피스 룩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솔라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룹 마마무 솔라 /사진=KBS2 제공이날 솔라는 가슴선 부분이 뷔스티에 모양으로 보석이 장식된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었다. 여기에 그는 루즈한 흰색 셔츠를 받쳐 입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솔라는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X자 형태로 묶는 스트랩 힐을 매치하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사진=에어리아솔라가 착용한 드레스는 에어리아 (AREA) 캐디 드레스다. 가격은 850달러로 약 한화 100만원이다.
에어리아
고소영, 청담 115억 집 깜짝 …92억 조인성·100억 송중기 집은?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상위 1% 집을 선택한 스타 1위에 뽑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TMI News 에서는 상위 1%의 집을 선택한 스타 BEST 13 순위가 공개됐다.
13위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실거래가 26억원 서초동 트라움하우스였다. 복층 구조와 함께 핵전쟁과 지하 7의 강진에도 견딜 수 있는 지하벙커가 마련돼 있는 점이 돋보였다. 무려 2개월이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12위는 김수현의 최근 실거래가 32억1000만원대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아파트. 11위 차태현의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실거래가 44억7000만원이었다. 10위 성시경의 반포 아크로리버파크는 최근 실거래가 46억5000만원. 9위는 이민호의 50억대 논현동 라폴리움 빌라 펜트하우스였다. 이민호는 펜트하우스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