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이후 잠든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조연급 배우가 항소심에서도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3부(부장판사 조중래 김재영 송혜영)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기소된 배우 A씨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또 사회봉사 200시간과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40시간, 아동·청소년 관련기관과 장애인 복지시설 취업제한 3년을 명령했다.
이와 함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기소된 여자친구 B씨에게도 1심과 같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사회봉사 200시간과 보호관찰 1년을 명령했다.
A씨는 자신을 ‘모델 섭외팀장’이라고 소개하
SNS 범죄 영화 출연 배우, 성관계 몰카로 징역 1년
정명화 기자
성관계 이후 잠든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넘겨진 배우에게 징역형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사진=뉴시스]
[아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성관계 이후 잠든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가 항소심에서도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3부(부장판사 조중래 김재영 송혜영)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기소된 배우 A씨의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또 사회봉사 200시간과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40시간, 아동·청소년 관련기관과 장애인 복지시설 취업제한 3년을 명령했다.
A씨는 모델 섭외팀장 이란 직위로 만난 여성 모델과 성관계 �
중앙일보
[중앙일보]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3부(부장 조중래·김재영·송혜영)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1심과 같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아울러 A씨에게 사회봉사 200시간 및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 3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및 장애인 복지시설 취업 제한을 명했다. A씨와 함께 재판에 넘겨진 그의 연인 B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1심과 같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B씨에 대해 사회봉사 200시간 및 보호관찰 1년을 명했다. A씨는 피해 여성과 성관계를 가진 뒤 여성의 신체 등을 불법으로 촬영한
[최기자의 동행]동정만 남은 마당개…현실 대책은 중성화 였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마당개 중성화 봉사 진행 (양주=뉴스1) 최서윤 기자 | 2021-07-06 10:16 송고 | 2021-07-06 11:21 최종수정 대체 언제 새끼를 뱄는지 모르겠어요.
지난달 27일 집 마당에서 키우는 개들을 데리고 경기 양주시의 한 마을회관을 찾은 사람들이 하나같이 한 말이다. 애초 한두 마리만 키우려던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인지 알 수 없는 개들의 임신과 출산으로 난감한 상황에 빠져 있었다.
이날 회관에서는 이들을 위한 마당개 중성화 프로젝트 가 진행됐다. 마당개란 목줄에 묶인 채 집이나 공장 앞마당에 살거나 또는 방치 상태로 자유롭게 집 안팎을 드나드는 개들을 말한다. 주로 진돗개, 풍산개 혼종과 같은 중·대형견이 많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고문인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