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백운산 가꾸기’ 클린데이 뉴스듣기 광양시, 백운산 가꾸기 클린데이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 공무원, 이용재 도의원 등 21명의 시민은 지난 7월 31일 무더위 속에서도 백운산 상봉부터 한재에 이르는 등산로 구간에서 클린데이 활동을 펼쳤다.
백형근 산림소득과장은 지역의 아름다운 명산을 보호하고,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행복한 광양 만들기에 앞장서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생태 경관 보전지역인 백운산 정상부의 서식지 환경을 보호하고 생물 다양성 증진을 목표로 야생화된 생태교란동물(염소)을 포획하기 위해, 백운산 정상 부근 1.5㎞ 이내 등산로를 8월 17일부터 이틀간 통제할 계획이다. 메트로신문 김용확 기자 jijacecom@metroseoul.co.kr
다른기사 보기
Хрватите наскоро ЌЕ МОЖЕ ДА ПАТУВААТ БЕЗ ВИЗИ ВО САД vecer.mk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vecer.mk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너무나 감사한 은인 개그맨 손헌수가 방송인 박수홍의 결혼 발표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손헌수는 2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도 소문 들으셨냐. 나에겐 너무나 행복한 날이다. 지금 땡볕에서 일하면서도 웃음이 멈추질 않는다 고 밝혔다.
또한 정말 20년 전부터 꿈꿔왔던 형수님이 생겼다. 세상에 이렇게 현명하고 멋진 여성이 있을까 싶은 분 이라며 본인에 대한 수많은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괴롭혀도 박수홍 선배님이 약해질까 봐 늘 웃으며 농담을 던지는 담대한 분 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옆에서 지켜봐 온 사람으로서 형수님이 없었다면 감당 안 되는 일이 벌어졌을 때 박수홍 선배님이 위험한 선택을 했을 수도 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한 사람을 살려준 너무나 감사한 은인 같은 분 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