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가 가 가 가
사상자 17명이 발생한 광주 붕괴사고를 유발한 혐의(업무상 과실치사상)를 받는 HDC 현대산업개발 현장소장이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법원을 나오고 있다.연합뉴스
광주 학동4구역 재개발공사 현장에서 관리·감독을 소홀히 해 9명이 숨진 붕괴사고를 유발한 혐의로 시공사인 에이디치시(HDC)현대산업개발 현장소장이 구속됐다.
광주경찰청 수사본부는 23일 “전날 밤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를 받는 현대산업개발 현장소장 서아무개(57)씨의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고 밝혔다.
서씨의 영장실질심사를 맡은 광주지법 형사22단독 박민우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증거인멸 우려로 서씨의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같은 혐의를 받는 현대산업개발 안전부장
선수·체육인으로 대기업 오너들의 올림픽
주요포토기사 [일간스포츠] 입력 2021.07.23 07:02
글자크기
김동선이 마장마술 개인전 국가대표로 도쿄 올림픽에 출전한다. 대한승마협회 대기업의 오너들이 23일 막이 오르는 도쿄올림픽에 선수 또는 협회장 자격으로 참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회가 1년 연기된 데다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열기가 예전 같지 않다. 그러나 체육계 인사이자 후원사로 지속적인 활동을 해온 만큼 차분하게 준비하고 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3남 김동선 한화호텔앤리조트 상무가 한국 승마 대표로 출전한다. 김동선 상무는 24일 도쿄 마사공원에서 시작되는 마장마술 개인전에 나간다. 지난 19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에 도착해 승마 연습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기도 했다.
승계 디딤돌 놓나…HDC자산운용 적극적 행보의 비밀 ilyo.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ilyo.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