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mela.com


암투병 이겨낸 車판매왕 누구?..기아 17번째 그랜드마스터 탄생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기아는 서울 은평갤러리지점 오경렬 영업부장이 17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한 영업직 직원에게 주어지는 영예다. 오 부장은 1993년 기아에 입사한 뒤 연평균 140여대의 자동차를 판매하며 입사 28년만인 대기록을 세웠다. 특히 두 번의 암투병을 이겨내고 달성한 기록이라 의미가 크다.
오 부장은 "일에 대한 열정, 고객에 대한 진심과 정성이 그랜드 마스터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1200 -1.3%)는 오 부장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 K9을 수여했다.
한편 기아는 영업직 직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장기 판매 명예 포상제는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Star)', 3000대 달성 시 '마스터(Master)',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 6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것이다. 기아는 아울러 연간 판매 우수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기아 스타 어워즈'도 매년 진행하고 있다.

공감

Related Keywords

Seoul ,Soult Ukpyolsi ,South Korea ,Korea , ,Korea Grand ,சியோல் ,தெற்கு கொரியா ,கொரியா ,கொரியா மாபெரும் ,

© 2025 Vimarsana

comparemela.com ©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