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mela.com


김용호 "수산업자 게이트, 현직 걸그룹 성접대 있었다"
sns공유 더보기
머니투데이
자신을 수산업자라고 속이며 검찰과 경찰, 정치인, 언론인에게 금품을 제공한 김모씨 관련 의혹에 유명 연예인 연루설까지 번지고 있다.
지난 9일 유튜버 김용호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수산업자 포항 풀빌라 걸그룹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접대용 연예인이 따로 있었다"고 주장했다. 다만 특정 연예인의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다.
지난 4일 김용호씨는 유튜브 채널에서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고 "김씨가 포항의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 그중엔 현직 걸그룹도 있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이후 논란이 이어자자 김용호씨는 "많은 분들이 손담비가 저 풀빌라에 간 게 아니냐 하는데 손담비는 회장님(김씨) 여자친구니까 접대를 나가지는 않을 것"이라며 "접대용은 따로 있었다는 얘기"라고 주장했다.
이어 "현직 걸그룹이 포항에 갔다 그래서 실제로 경찰은 몇몇 연예 기획사를 수사하고 있다"고도 말했다. 그러나 실제 연예기획사를 특정할 만한 단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김용호씨는 "김씨가 유일하게 일을 좀 했던 게 3X3 농구위원회"라며 "이 취임식에 보면 김무성이 축사를 하고 (여가수) A도 축사를 한다. A는 저런 데 갈 급이 아닌데 무슨관계가 있길래 저기 가서 홍보대사를 했을까"라고 말했다.
또 "안정미라는 미스 맥심 모델, 이승아 아나운서 등이 (참석한 것으로) 자료가 서칭된다"고 밝혔다.

공감

Related Keywords

Pohang ,Kyongsang Bukto ,South Korea ,Kim Pohang ,Youtube ,Kim Yong Ho ,Kim Moo Sung ,Miss Maxim ,தெற்கு கொரியா ,வலைஒளி ,கிம் யோங் ஹோ ,கிம் மூ பாடியது ,செல்வி மாக்சிம் ,

© 2024 Vimarsana

comparemela.com ©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