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mela.com


은평구, 소외아동 위해 예술체험 및 미술 관람기회 제공
등록날짜 [ 2021년07월16일 10시35분 ]
 
 
국내·외에서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유치원, 초등학교, 중고등학교의 휴교 및 사회복지시설 휴원이 길어지고 있어, 소외계층 아동에 대한 지원이 매우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은평구는 사비나미술관과 협력하여 예술을 통해 한정된 공간 속에서 느끼는 아동의 답답함을 해소해주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등 교육 공백의 위기 상황 속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과 함께 성장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에술체험 프로그램명은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관 창작교실’으로 총 5회 진행한다. 미디어아트, 애니메이션, 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와 함께 고품격 융복합문화예술행사가 열린다.
 
 
선착순으로 총 150명(30명씩 5회)이며, 전시 무료관람 신청은 오는 8월 12일부터 10월 29일까지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은평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문화주간 행사 체험을 통해 미술의 가치를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Related Keywords

Japan , ,Aug October ,Media Arts ,Experience Program ,ஜப்பான் ,மீடியா கலைகள் ,அனுபவம் ப்ரோக்ர்யாம் ,

© 2025 Vimarsana

comparemela.com ©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