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달러화가 연일 강세를 이어가고 있음에도 국내 개인 투자자들은 달러 가격의 상승을 기대하는 상장지수펀드(ETF)보다 하락을 예상하는 ETF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개인은 최근 1개월 동안 미국달러선물지수를 한 배 또는 두 배로 역추종하는 인버스 ETF 5종목을 1130억원어치 순매수했다. 이는 같은 기간 달러선물지수를 1, 2배로 추종하는 ETF 5종목 순매수 금액 59억원의 19배가 넘는 규모다. 개인은 KODEX 미국.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는 15일 국민의힘 윤리위원회의 징계 심의 현안과 관련해 "(저를)제명한다는 건 정치 파동을 넘어 제가 역사책에 이름이 나올 일"이라고 했다. 이 전 대표는 이날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제명되면 창당할 건가'라는 질문을 받고 이같이 밝힌 뒤 "(창당은)전혀 고민하지 않고 있다. 그렇기에 그런 일이 발생하면 그 상황을 한번 판단해보겠다"고 덧붙였다. 이 전 대표는 &q.
신세계아이앤씨가 국내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벌 웨어러블 기기업체 핏빗(fitbit)의 인기모델을 선보인다. 신세계아이앤씨는 핏빗 웨어러블 기기의 국내 단독 총판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핏빗은 건강정보를 측정하는 피트니스 트래커, 전화 및 문자 메시지 확인 등의 모바일 기능을 추가한 스마트 워치 등 웨어러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구글에 인수된 이후 시너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시즌부터 ‘핏빗 바이 구글(fitbit.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5일 환율과 관련 "한쪽으로 과다한 쏠림이 있거나 불안심리가 확산하면 필요한 시점에 적절한 시장안정조치 등 필요한 대책을 강구하겠다"며 "저희도 시장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 부총리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저희도 이런 현상을 넋 놓고 있을 수는 없다"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모든 부분을 짚어보면서 중앙은.
LIG가 후원하는 ‘LIG 2022 울산 전국장애인축구선수권대회’가 오는 16~18일 울산 문수국제양궁장 및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대한장애인축구협회와 울산광역시장애인축구협회가 주관하고 대한장애인체육회, 울산광역시, LIG, KB손해보험이 후원한다. 이 대회는 장애인체육 단일 종목 중 최대 규모로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및 장애인축구에 대한 이해 증진에 기여하고자 2007년부터 개최됐다. 전국 26개팀, 300여 명의 선수단이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