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ブラック・ウィドウ」フローレンス・ピュー、憧れの女優と共演し「人生の分岐点に」 natalie.mu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natalie.mu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어벤져스 운명 바꾼 그녀의 선택, 그 안에 담긴 메시지
마블 스튜디오가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 오는 7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가 그 주인공이다. 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인 만큼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지난 22일 오전 서울 용산CGV에서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영화 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모든 것을 바꾼 그녀의 선택
어벤져스의 운명을 바꾼 블랙 위도우,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위와 같은 영화의 한 줄 소개가 말해주듯이, 어벤저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새로운 막을 열어젖힌다.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역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맡았다. 거친 액션을 보여주는 그의 모습이 스크린을 채우며, 관객으로 하여금 통쾌한 �
블랙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 깜짝 출격… 헬로우 자기님
등록 2021-06-30 오전 8:41:18
수정 2021-06-30 오전 8:41:18
(사진=tvN ‘유퀴즈’)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가 오늘(30일) 밤 ‘유퀴즈’를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팬데믹 이후 동시기 최고 사전 예매량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블랙 위도우’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는 이날 저녁 방송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특히 스칼렛 요한슨은 한국 팬들에게 “헬로우 자기님”이라고 애정어린 인사를 건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 위도우’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인사를 전하기 위해 등장한 이들이 과연 어떤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