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june@insight.co.kr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남순(박현우)이 느닷없이 휴방 을 선언했다.
이날 방송을 기다리고 기다리던 팬들의 원성이 이어졌는데, 남순의 공지를 본 철구(이예준)가 명언(?)을 내놨다.
지난 12일 철구는 실시간 방송 중 팬들에게 남순이 갑자기 휴방을 했다. 무슨 일 있는지 아느냐 라는 질문을 받았다.
남순의 공지글 / 아프리카TV
이에 놀란 철구는 남순의 아프리카TV 채널로 향해 공지글을 확인했다.
남순이 남긴 공지글에는 이사 문제가 당장 코앞이라 준비해야 할 게 너무 많고 정신이 없다 라며 해결하고, 금요일에 올게 미안해 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어 남순은 미리 말 못 해서 미안하고, 자세한 건 와서
여캠에게 담배 심부름 값 10만원 주면서 잔돈 전부 가지라고 한 BJ 남순 insight.co.kr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insight.co.kr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파이터 김재훈, 배우 금광산 상대로 눈물의 첫승
파이터 김재훈(32·G복싱짐)은 권아솔과 함께 로드FC를 대표하는 간판스타다. 특유의 캐릭터를 앞세워 일반 팬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상당한 편이며 그러한 인기에 힘입어 경기에 나설 경우 늘 폭발적 관심이 몰린다. 궁극의 52연타 , 샤샤샤 펀치 등을 히트시키며 강건마의 헤비급 실사버전 으로 불리기도 한다. 국내 한정, 로드FC 각 체급 챔피언은 물론 어지간한 UFC 파이터보다도 인지도가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김재훈에게는 아쉬움이 있었다. 로드FC를 대표하는 파이터임에도 불구하고 데뷔한 지 7여년 동안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는 부분이다. 부산협객 박현우, 쿵푸 팬더 아오르꺼러,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 등을 상대해 전패를 당했다.
슈퍼 헤비급 매치로 불리던 아오르꺼러와의 격돌�
한국영화 개혁 위해 맞잡은 손, 충무로 2 0의 시작 ohmynews.com - get the latest breaking news, showbiz & celebrity photos, sport news & rumours, viral videos and top stories from ohmynews.com Daily Mail and Mail on Sunday newspapers.
북 토크쇼 <북유럽>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네 명의 MC가 유명인의 서재를 찾아 둘러보고 그의 인생 책과 그 안에 담긴 인생 이야기를 듣는 프로그램이다. <북유럽>은 착한 예능 을 표방하는데, 게스트의 추천 책들을 북 캐리어에 담아 12개 지역 도서관에 전달하기 때문이다.<북유럽>은 7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