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첫 티저 공개 짙은 여운 인생작 메이커 들이 빚어낼 감성 시너지
사진제공=JTBC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이 깊숙이 스며드는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측은 16일, 가슴을 울리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생의 상실과 슬픔, 좌절과 방황 속에 흔들리는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 분)의 쓸쓸한 고백은 진한 여운을 안기며 두 남녀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인다. 인간실격 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 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 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 , 격렬한 어둠 앞에�
입력 2021-07-16 11:20
전도연, 류준열 주연의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이 16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 분),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이들의 가슴 시린 상처와 치유의 서사가 밀도 높게 그려진다.
‘인간실격’은 믿고 보는 배우 전도연과 류준열, 완성도를 담보하는 ‘인생작 메이커’ 제작진이 뭉쳐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무엇보다 영화 ‘천문’ ‘덕혜옹주’ ‘봄날은 간다’ ‘8월의 크�
9월 첫방 인간실격 전도연·류준열 티저 포스터 공개…짙은 감성
등록 2021-07-14 오전 9:15:25
수정 2021-07-14 오전 9:15:2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이 깊고 짙은 감성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 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14일 아련하고 가슴 시린 두 사람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허한 눈빛 속 형언할 수 없는 감정들이 ‘부정’과 ‘강재’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이 깊고 짙은 감성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14일, 아련하고 가슴 시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허한 눈빛 속 형언할 수 없는 감정들이 부정 과 강재 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인간실격 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 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 분),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풀어낸다.
무엇보다 5년 만에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