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mela.com

Card image cap


SSF샵, 라이브 커머스와 동영상 콘텐츠로 무장한 새 홈페이지 선봬
메트로신문 원은미 기자
ㅣ2021-07-15 12:07:26
뉴스듣기
SSF샵 리뉴얼 버전 모바일 화면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고객에게 재방문을 유도하고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문 쇼호스트, 인플루언서, 유튜버, 셀럽 등이 진행하는 '세사패(세상이 사랑하는 패션) LIVE'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설명뿐 아니라 스타일링에 대한 즉각적인 설명을 제공한다. 사내 임직원을 비롯한 패션 전문가들이 생방송으로 솔루션을 제안한다.
 
SSF샵은 MZ세대의 워너비 브랜드 아미(Ami)를 시작으로 꼼데가르송, 메종키츠네, 구호플러스 등의 브랜드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 SSF샵 공식 유튜브 채널 '세사패TV'를 통해 셀럽 및 크리에이터, 사내 직원과 협업해 패션/라이프스타일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예능형 콘텐츠로 재미와 공감도 이끌어낸다.
 
방송인 광희와 딘딘, 그룹 샤이니 멤버 키, 모델 정혁, 방송인 김구라와 래퍼 그리 부자, 개그맨 이용주, 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 등이 세사패TV에 참여한다.
 
SSF샵은 진정성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된 '세사패 크리에이터'도 운영한다. 유튜브를 직접 운영하거나 끼와 재능을 갖춘 패션 피플로 구성해 신상 및 트렌드 소개, 스타일링 체험, 의류 관리 등에 대한 알짜 정보를 방출한다다.
 
또한, SSF샵은 직관적인 이미지로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전문관을 오픈했다. 사용자 환경(UI)과 경험(UX)을 고도화함으로써 탐색 시간과 피로도를 낮추고,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했다.
 
남성/여성/라이프/뷰티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브랜드별 상품 코너로 이동할 수 있고, 고객의 성별에 맞게 보이는 카테고리에 변화를 줘서 짧은 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유행하는 아이템은 '전문관'으로 구성해 가독성을 높이고 선택을 용이하게 했다. 우먼 셀렉트, 멘 큐레이션, 럭셔리, 골프, 스포츠 등 전문관을 통해 콘셉트별 브랜드 및 상품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별화된 전문몰로 자리매김하고자 SSF샵의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패션 고관여 고객에게 정보와 재미를 넘어 고감도의 패션 문화를 다양한 형태로 경험케 함으로써 패션 업계 대표 온라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 보기

Related Keywords

Kim Gura , Youtube , Youtube Channel , Trend Introduction , Managing Director , கிம் குரா , வலைஒளி , வலைஒளி சேனல் , போக்கு அறிமுகம் , நிர்வகித்தல் இயக்குனர் ,

© 2024 Vimarsana

comparemela.com © 2020. All Rights Reserved.